-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03
또 부정선거 드립치겠죠.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비슷한 구도에 배현진은 울상일 겁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십라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배혐진 저렇게 대놓고 웃진 않겠지만 좋아할걸요? ㅋㅋㅋ 똥혁이 당권 날아갈테니
-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03
저 병신은 이제좀 그만 봤으면~~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배현진도 쳐 울어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