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날 펨코근황 작성자나도 몰라!1|작성시간26.06.03|조회수2,38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혁신당엔 표도 안주면서 투표율 높다고 민주당 걱정해주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개 | 작성시간 26.06.03 깨어있는척 개혁신당 지지하는척 하지만 속은 내란당 투명하다 투명해ㅋㅋㅋ 작성자알바 알토 | 작성시간 26.06.03 지난대선때 이준석이 당선될꺼란 희망회로를돌리던 애들인데요뭐 결과나와도 정신못차리고차기엔 될것같다고. 그런애들임..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3 역사상 최고의 선거 공학자들 이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