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요즘은 투표인증 이렇게 한다네요

작성자김만두 캔디|작성시간26.06.03|조회수1,642 목록 댓글 7


손등에 찍었더니 촌스럽게 그렇게말고 요즘은 이렇게 올린다네요
참고로 큰딸 손입니다

꼭 대구 함 살려 보고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역쉬
    빠른분들은 다르네요
    삼성 화이팅
    대구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3 와 신기해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유행 따라가기 힘드네요 ㅎㅎ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3 지난주부터 이종에 돌았는데
    정작 이렇게 인증하신분은 못봤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