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투표인증 이렇게 한다네요 작성자김만두 캔디|작성시간26.06.03|조회수1,64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등에 찍었더니 촌스럽게 그렇게말고 요즘은 이렇게 올린다네요 참고로 큰딸 손입니다꼭 대구 함 살려 보고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역쉬 빠른분들은 다르네요삼성 화이팅대구 화이팅 입니다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3 와 신기해요 ㅎㅎㅎㅎ 답댓글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유행 따라가기 힘드네요 ㅎㅎ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3 지난주부터 이종에 돌았는데정작 이렇게 인증하신분은 못봤음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