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미래야 모르겠지만,
피곤한 목소리와 차분함으로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
이재명의 성공을 바라는 사람 투표장으로 와주시기바랍니다.
하남에서 의리를 지키고
하남에서 꽃 피우고
정치생활을 마무리하려고합니다.
하는데 사람이 조국에게도 양보로써 의리 지키고
사람이 성장해보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3 가만 보면
욕심이 그득한 인간들이
당적 옮겨가며 버티죠
무슨 업자들마냥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 대부업자랑 리박이요!?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03 진짜 이번에 하남으로 가는거보고 참 멋지다고 생각했음
-
작성자EH삼 작성시간 26.06.03 완전 호감입니다.
-
작성자선비너구리 작성시간 26.06.03 원래 괜찮은 사람이었음 강원도지사 당선되자마자 그렇게 되면서 뭔가가 꼬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