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매불쇼 이광재 멋있네요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03|조회수1,500 목록 댓글 7

뭐 미래야 모르겠지만,
피곤한 목소리와 차분함으로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
이재명의 성공을 바라는 사람 투표장으로 와주시기바랍니다.

하남에서 의리를 지키고
하남에서 꽃 피우고
정치생활을 마무리하려고합니다.


하는데 사람이 조국에게도 양보로써 의리 지키고
사람이 성장해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가만 보면
    욕심이 그득한 인간들이
    당적 옮겨가며 버티죠
    무슨 업자들마냥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 대부업자랑 리박이요!?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이번에 하남으로 가는거보고 참 멋지다고 생각했음
  • 작성자EH삼 | 작성시간 26.06.03 완전 호감입니다.
  • 작성자선비너구리 | 작성시간 26.06.03 원래 괜찮은 사람이었음 강원도지사 당선되자마자 그렇게 되면서 뭔가가 꼬인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