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거 압승해도 뉴재명패거리들은 정청래 공격 엄청하겠죠?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작성시간26.06.03|조회수569 목록 댓글 8

정청래 대표의 민주당 아니어도 이겼을 거라고 폄하하면서요.

저녁에 한 잔 하면서 봐야하는데 몸살이 살짝 있어 패스하는 게 아쉽네요.

정사게형님들의 저녁 축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3 전투준비태세 유지해야 대응과 방어 가능함~ 아주 거세고 살기 넘치는 공격 예상됨~유혈이 낭자할것
    이번 수성전 작전명은 살을 주고 뼈를 취한다가 될듯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3 고맙죠ㆍ커밍아웃 ㅋ 1인1포제의 위엄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지선때문에 참고 있었는데
    정청래 대표 공격하며 덤비면 쌩유죠.
    이제 못참아유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3 어떻게든 이유를 갖다붙혀서 욕할겁니다 ㅋ
  • 작성자삼겹살 마블링 | 작성시간 26.06.03 태극기 부대가 태극기 이름을 더럽히는 것도 짜증나고, 뉴이재명 세력이 이재명 대통렬 이름 더럽히는 것도 짜증나고 기회주의자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