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시민으로 1표

작성자가야금|작성시간26.06.03|조회수1,589 목록 댓글 22

작년 대구로 이사오고

첫 투표합니다

대구에 살아보니 사실 예측은 됩니다

경상도에서 첫 투표이니만큼

제가 뽑은 사람이 꼭 당선되길 비옵니다

대구에 바람이 불었으면...

 

 

(사진은 처가집에서 사전투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야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특꽁?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짜장2 | 작성시간 26.06.03 가야금 공군 헌병입니다
  • 작성자yuiop6 | 작성시간 26.06.03 잘생겼다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3 이종에 안 어울리는 얼굴 이시네요 🔥
  • 작성자부활7집 | 작성시간 26.06.03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