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으로 1표 작성자가야금|작성시간26.06.03|조회수1,589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대구로 이사오고첫 투표합니다대구에 살아보니 사실 예측은 됩니다경상도에서 첫 투표이니만큼제가 뽑은 사람이 꼭 당선되길 비옵니다대구에 바람이 불었으면... (사진은 처가집에서 사전투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야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특꽁?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짜장2 | 작성시간 26.06.03 가야금 공군 헌병입니다 작성자yuiop6 | 작성시간 26.06.03 잘생겼다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3 이종에 안 어울리는 얼굴 이시네요 🔥 작성자부활7집 | 작성시간 26.06.03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