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ㄷㄷㄷㄷㄷㄷ 어느쪽의 집결일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십라쿰 작성시간 26.06.03 이게 60%언저리면은 우리가 유리하고 60% 중후반 넘어가면 보수 결집일 확률이 크다 하네요
-
작성자★AUDI A7★ 작성시간 26.06.03 부탁이다. 민주진영이 당연히 이기겠지만 조국, 하정우, 김부겸, 전태진, 이원택, 박형룡이 이겨야 진짜 이긴거다.
-
작성자코코넛빵 작성시간 26.06.03 진보집결임. 무조건 이김
-
작성자사쿠라매화 작성시간 26.06.03 존나 웃기고 멍청한게 부정투표인데 본투표는함 ㅋㅋㅋㅋㅋㅋ사전투표는 누가 훔쳐가고 본투표는 괜찮다는거??? 환장하네 ㅋㅋㅋㅋ
-
작성자난열심히하는사람 작성시간 26.06.03 제가 사는 동네도 40대 이하 인구비율이 70% 넘는 곳인데, 투표소에 노인이 더 많네요. 솔직히 많이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