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방선거 오후 3시 현재 '51.9%'…4년 전 최종투표율 이미 넘어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3|조회수1,175 목록 댓글 13

ㅎㄷㄷㄷㄷㄷㄷ 어느쪽의 집결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3 이게 60%언저리면은 우리가 유리하고 60% 중후반 넘어가면 보수 결집일 확률이 크다 하네요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03 부탁이다. 민주진영이 당연히 이기겠지만 조국, 하정우, 김부겸, 전태진, 이원택, 박형룡이 이겨야 진짜 이긴거다.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진보집결임. 무조건 이김
  • 작성자사쿠라매화 | 작성시간 26.06.03 존나 웃기고 멍청한게 부정투표인데 본투표는함 ㅋㅋㅋㅋㅋㅋ사전투표는 누가 훔쳐가고 본투표는 괜찮다는거??? 환장하네 ㅋㅋㅋㅋ
  • 작성자난열심히하는사람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사는 동네도 40대 이하 인구비율이 70% 넘는 곳인데, 투표소에 노인이 더 많네요. 솔직히 많이 걱정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