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내가 사는 지역 4년동안 일 할 대표를 뽑는건데 작성자개념있는세상|작성시간26.06.03|조회수8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도 10명중 4~5명은 투표를 안한다는게 실화냐????어처구니가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국의다단계 | 작성시간 26.06.03 2찍보다 더 싫음. 작성자둘곰 | 작성시간 26.06.03 내란이 일어나도 투표 절대 안하는 인간들 많습니다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3 투표 안해놓고,이래라 저래라 평가질은 또 오지게 하겠죠..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03 무임승차. 너무싫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