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참...내가 사는 지역 4년동안 일 할 대표를 뽑는건데

작성자개념있는세상|작성시간26.06.03|조회수826 목록 댓글 4

아직도 10명중 4~5명은 투표를 안한다는게 실화냐????
어처구니가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국의다단계 | 작성시간 26.06.03 2찍보다 더 싫음.
  • 작성자둘곰 | 작성시간 26.06.03 내란이 일어나도 투표 절대 안하는 인간들 많습니다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3 투표 안해놓고,이래라 저래라 평가질은 또 오지게 하겠죠..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03 무임승차. 너무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