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육회하고 막걸리는 사놨는데
막걸리를 홀짝거려야 되나 아니면 축배로 들이부어야 되나 그 선이 어디인지 헷갈리네요
광역 16개하고 조국, 하정우 재보궐까지 총 18개 중에서
몇개 먹으면 축배로 들이부을만한 수준인가요?
14개부터 들이부으면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3 14+2가 우리 입장에선 보수적인 승리마지노선이죠. 사실 tk 말곤 가져왔어야 하는데 미친 투표율때문에 모르겠네요..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작성시간 26.06.03 제 기준은 11+5 봅니다
-
작성자시락 작성시간 26.06.03 기준이 너무 높으면 술 맛 떨어집니다.
저는 서울 부산 경남 잡으면 기분좋게 마십니다.
보궐의 경우 평택(조국)과 북구(하정우)가 이겼으면 하지만,
술맛에 지장 없습니다.
제일 관심 있는 지역은 대구입니다.
대구 이기면 대한민국 만만세입니다.
져도 절대 대구 욕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술맛이 씁쓰름하긴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