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형님들 오늘 16+2석 중 몇석이 승리 축배 기준입니까?

작성자무토우류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419 목록 댓글 3

 

 

일단 육회하고 막걸리는 사놨는데 

 

막걸리를 홀짝거려야 되나 아니면 축배로 들이부어야 되나 그 선이 어디인지 헷갈리네요 

 

광역 16개하고 조국, 하정우 재보궐까지 총 18개 중에서 

 

몇개 먹으면 축배로 들이부을만한 수준인가요? 

 

14개부터 들이부으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3 14+2가 우리 입장에선 보수적인 승리마지노선이죠. 사실 tk 말곤 가져왔어야 하는데 미친 투표율때문에 모르겠네요..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제 기준은 11+5 봅니다
  • 작성자시락 | 작성시간 26.06.03 기준이 너무 높으면 술 맛 떨어집니다.
    저는 서울 부산 경남 잡으면 기분좋게 마십니다.
    보궐의 경우 평택(조국)과 북구(하정우)가 이겼으면 하지만,
    술맛에 지장 없습니다.

    제일 관심 있는 지역은 대구입니다.
    대구 이기면 대한민국 만만세입니다.
    져도 절대 대구 욕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술맛이 씁쓰름하긴 하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