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 대응....

작성자오토메|작성시간26.06.03|조회수908 목록 댓글 8

에라이...

역대급 병신크리 터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저번 지선기준으로 용지 뽑았나.
    일을 왜 이따위로 하는겨
  • 작성자빠담빠담 | 작성시간 26.06.03 원래 줄 서 있는 사람은 무조건 투표 가능임 ㅋㅋㅋ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03 장난하나. 용지가 부족?ㅎㅎ
  • 작성자오빠 나 이러려고 만나는거야?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그렇게 욕먹고 매번 논란인데도 졸라 안일하네 진짜
    2찍들 또 망상도지겠네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3 용지가 왜부족해 진짜 선관위 미친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