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저번 지선기준으로 용지 뽑았나.
일을 왜 이따위로 하는겨
-
작성자빠담빠담
|
작성시간
26.06.03
원래 줄 서 있는 사람은 무조건 투표 가능임 ㅋㅋㅋ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03
장난하나. 용지가 부족?ㅎㅎ
-
작성자오빠 나 이러려고 만나는거야?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그렇게 욕먹고 매번 논란인데도 졸라 안일하네 진짜
2찍들 또 망상도지겠네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3
용지가 왜부족해 진짜 선관위 미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