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개대박이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86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부겸이랑 내란 소수점 차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할수있다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타지인데 눈물날거같음대구가즈아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3 제발 ㅠㅠ내 기대 수명 3년 줄어도 좋으니 김부겸 당성 가즈아!!!!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알파님 수명 +3년에 김부겸 당선 가즈아아아아아아아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03 와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