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개대박이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865 목록 댓글 6

김부겸이랑 내란 소수점 차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할수있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타지인데 눈물날거같음
    대구가즈아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3 제발 ㅠㅠ

    내 기대 수명 3년 줄어도 좋으니 김부겸 당성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알파님 수명 +3년에 김부겸 당선 가즈아아아아아아아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03 와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