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를 또 뽑는다고???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03|조회수4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단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03 티비 못보는 중인데 김진태가 높나요? 답댓글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살짝 낮아요 그똥을 싸도 40%가 넘는다는게 작성자나이롱본드 | 작성시간 26.06.03 강원은 여유 있지 않았나요? 답댓글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결집한거 같아요 여론조사때는 압승이었는데 지금 비까비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