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기분좋다 소리질러!!!!!!!!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 목록 댓글 1

조국 이기고 하정우  이기고 !!!

 

너무 기분 좋습니다~

 

우리 부겸이 형님 조금만 힘 내입시다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진짜 개 열받네요

    한뚜껑 같은놈이 접전으로 나오고

    부산 서울 접전 아직도 내란당 무능력 후보를 이렇게나 찍는다는게

    진짜 개열받네요 뇌없는 미친놈들이 이렇게 많은가

    평택도 국짐 쓰레기가 같이 3자접전이라는게 미친놈들이 아직도 엄청많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