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다 소리질러!!!!!!!!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국 이기고 하정우 이기고 !!! 너무 기분 좋습니다~ 우리 부겸이 형님 조금만 힘 내입시다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진짜 개 열받네요 한뚜껑 같은놈이 접전으로 나오고부산 서울 접전 아직도 내란당 무능력 후보를 이렇게나 찍는다는게진짜 개열받네요 뇌없는 미친놈들이 이렇게 많은가 평택도 국짐 쓰레기가 같이 3자접전이라는게 미친놈들이 아직도 엄청많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