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산 경합????

작성자기동전자 건달|작성시간26.06.03|조회수441 목록 댓글 5

에라이 쓰발 저새끼 당선되면 진짜 부산이 아이라 좃산이다 쓰발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할 수 있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진심 짜증나네요.
    부산 아까도 댓썼는데 할매할배들 진짜 다 나와서 좀 불안했는데 개빡침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미쳤네요
    대구도 이젠 예전같지 않은거죠

    윤이 아주 큰일을 했네요 ㅋㅋㅋ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3 위장전입이 걱정이네!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3 위장전입이 걱정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