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합???? 작성자기동전자 건달|작성시간26.06.03|조회수44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라이 쓰발 저새끼 당선되면 진짜 부산이 아이라 좃산이다 쓰발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할 수 있다!!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진심 짜증나네요.부산 아까도 댓썼는데 할매할배들 진짜 다 나와서 좀 불안했는데 개빡침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미쳤네요 대구도 이젠 예전같지 않은거죠 윤이 아주 큰일을 했네요 ㅋㅋㅋ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3 위장전입이 걱정이네!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3 위장전입이 걱정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