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합 작성자오토메|작성시간26.06.03|조회수41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구조사에서 비벼볼만한 수치 받아본게 처음이네요..험지에서 고생하신 형님들께 무한한 존경을 보냅니다 ㅠㅜㅠㅠ에휴 눈물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제발 가즈아!!!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ㅠㅠ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싫을때도있었지만 대단합니다. 인간적으로도 그런 수모 당하면서..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경리 | 작성시간 26.06.03 대구사는데 ㅠㅠ 제발 ㅠㅠ 작성자부활7집 | 작성시간 26.06.03 제바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