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경합

작성자오토메|작성시간26.06.03|조회수415 목록 댓글 5

출구조사에서 비벼볼만한 수치 받아본게 처음이네요..

험지에서 고생하신 형님들께 무한한 존경을 보냅니다 ㅠㅜㅠㅠ

에휴 눈물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제발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ㅠㅠ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싫을때도있었지만 대단합니다. 인간적으로도 그런 수모 당하면서..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경리 | 작성시간 26.06.03 대구사는데 ㅠㅠ 제발 ㅠㅠ
  • 작성자부활7집 | 작성시간 26.06.03 제바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