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분들 대단합니다 작성자이자성|작성시간26.06.03|조회수69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도 대단하다고 봅니데이 ㅋㅋㅋ와 박수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대구도 이정도면 ㅠㅠㅠ 작성자마징가브이z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진짜 대단하다.. 내 살아 생전에 대구에서 희망을 보다니! 작성자봉구아빠 | 작성시간 26.06.03 기적입니다 이정도면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03 제 표도 하나 있습니다!! 작성자심사고거( 深 思 高 擧)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한표 보탯는데 진짜 간절히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