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분들 대단합니다

작성자이자성|작성시간26.06.03|조회수696 목록 댓글 11

이정도도 대단하다고 봅니데이 ㅋㅋㅋ
와 박수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대구도 이정도면 ㅠㅠㅠ
  • 작성자마징가브이z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진짜 대단하다..
    내 살아 생전에 대구에서 희망을 보다니!
  • 작성자봉구아빠 | 작성시간 26.06.03 기적입니다 이정도면
  •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03 제 표도 하나 있습니다!!
  • 작성자심사고거( 深 思 高 擧)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한표 보탯는데 진짜 간절히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