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수는 그렇게 잘했는데 저거밖에 안되냐 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3|조회수69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너무 하긴하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니깐요 진짜 개빡치네요.오늘 오전~오후2시까지 진심 할매할배들만 줄서있드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