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재수는 그렇게 잘했는데 저거밖에 안되냐 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3|조회수694 목록 댓글 1

진짜 너무 하긴하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니깐요 진짜 개빡치네요.
    오늘 오전~오후2시까지 진심 할매할배들만 줄서있드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