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3
와 진짜 강원도민들 너무하는구만요ㅠ(저 강원도민ㅠ)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개토나와요. . 김진태 때문에 나라 망하는데 일조할뻔했는데도 ㅋㅋ..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김진태랑 박빙이라니...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3
레고랜드 사태를 겪고도 그런다냐…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강원도는 아예 생각도 못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