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상호 김진태 박빙이네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03|조회수746 목록 댓글 5

이겨야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3 와 진짜 강원도민들 너무하는구만요ㅠ(저 강원도민ㅠ)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개토나와요. . 김진태 때문에 나라 망하는데 일조할뻔했는데도 ㅋㅋ..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김진태랑 박빙이라니...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3 레고랜드 사태를 겪고도 그런다냐…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강원도는 아예 생각도 못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