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번 대구는 정말 놀랍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992 목록 댓글 12

출구조사 김부겸 49.1% 추씨 49.9% 와.. 정말 놀랐네요

대구는 당일까면 변한게 없을거라고 엄청 회의적이였는데

이게 되네???

대구가 변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3 결과로 증명됐음 좋겠네요
  • 작성자심판의 날 | 작성시간 26.06.03 제발 좀 정신차려라 대구!!!!!
  • 작성자카리스마머슴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 기회 못잡으면 진짜 나락일텐데 화이팅이다
  • 작성자우주왕불량곰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 김부겸 안되면 진짜 희망없는 도시 될 겁니다. 그런데 정작 대구 내란지지 등신들은 앞을 못보는듯
  • 작성자시락 | 작성시간 26.06.03 변했습니다.
    대구분들 자랑스러워하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