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구는 정말 놀랍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992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구조사 김부겸 49.1% 추씨 49.9% 와.. 정말 놀랐네요대구는 당일까면 변한게 없을거라고 엄청 회의적이였는데 이게 되네??? 대구가 변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3 결과로 증명됐음 좋겠네요 작성자심판의 날 | 작성시간 26.06.03 제발 좀 정신차려라 대구!!!!! 작성자카리스마머슴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 기회 못잡으면 진짜 나락일텐데 화이팅이다 작성자우주왕불량곰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 김부겸 안되면 진짜 희망없는 도시 될 겁니다. 그런데 정작 대구 내란지지 등신들은 앞을 못보는듯 작성자시락 | 작성시간 26.06.03 변했습니다.대구분들 자랑스러워하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