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남광주 뭐여ㅡㅡ

작성자왐마개라슥|작성시간26.06.03|조회수1,515 목록 댓글 6

이정현 뽑아준 사람들 뭐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up1 | 작성시간 26.06.03 저쪽 출신인데 2찍이고 오세훈 유정복 한동훈 지지하는 사람이 우리 회사에 한분 계시네요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03 순천쪽에서 높을듯
    암튼 이해가 안됨
  • 작성자두랄부쪽 | 작성시간 26.06.03 광주사람입니다 국민의짐 후보가 전남광주 시장 해보겠다고 얼굴 들이민거부터 기분 드럽습니다
  • 작성자햔숄 | 작성시간 26.06.03 광주 최대 부동산 카페 가면 이정현팬 많아요ㅋㅋㅋㅋ무슨 대구 경북 보고 배워야 한다고 그래서 빌전을 못하는거라고 난리난리
  • 작성자이종니은 | 작성시간 26.06.03 민주당 광주시장 ㅂㅅ 이에요
    그전시장이랑 지금 행배꾼이랑 다를게 없어요
    조혁당 나왔으면 조혁당 찍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