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좀 무섭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3|조회수56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 총선에서 뭐 하나 이상해지면 난리나겄네요...와...이렇게 접전으로 가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J07141004 | 작성시간 26.06.03 대통령 지지율이 이리 높은데 …. 아님 민주당 지지층 투표율이 좀 낮았으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