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솔직히 좀 무섭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3|조회수567 목록 댓글 1

다음 총선에서 뭐 하나 이상해지면 난리나겄네요...

와...이렇게 접전으로 가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07141004 | 작성시간 26.06.03 대통령 지지율이 이리 높은데 …. 아님 민주당 지지층 투표율이 좀 낮았으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