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에서는 30프로 민주진영이 콘크리트라는 소리
듣겠네요
내란 종사자 혐의 받는 추경호가 앞선다 나오네요
이철우도 내란옹호 하고 다니던 놈인데
추경호 이철우 구혹되서 보궐선거 했음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려원이야 작성시간 26.06.03 고립으로 가는구나 썩어빠진 대구!!!
대구시민으로 부끄럽다 진짜!!!! -
작성자에프엠 작성시간 26.06.03 고립되어 지들끼리
물고 빨고해라
관심없다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03 경북은 기억하세요 산불났을때 야당 대표였던 이잼한테는 쌍욕을하고 한덕수한테는 엎드려 절할정도였다는걸
-
작성자브라이틱스 작성시간 26.06.03 오중기님 힘내세요
-
작성자오빠 나 이러려고 만나는거야? 작성시간 26.06.03 경북 소멸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