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경북 도지사, 대구시장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03|조회수1,162 목록 댓글 15

경북에서는 30프로 민주진영이 콘크리트라는 소리
듣겠네요

내란 종사자 혐의 받는 추경호가 앞선다 나오네요

이철우도 내란옹호 하고 다니던 놈인데
추경호 이철우 구혹되서 보궐선거 했음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려원이야 | 작성시간 26.06.03 고립으로 가는구나 썩어빠진 대구!!!
    대구시민으로 부끄럽다 진짜!!!!
  • 작성자에프엠 | 작성시간 26.06.03 고립되어 지들끼리
    물고 빨고해라
    관심없다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경북은 기억하세요 산불났을때 야당 대표였던 이잼한테는 쌍욕을하고 한덕수한테는 엎드려 절할정도였다는걸
  • 작성자브라이틱스 | 작성시간 26.06.03 오중기님 힘내세요
  • 작성자오빠 나 이러려고 만나는거야? | 작성시간 26.06.03 경북 소멸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