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부산 북갑은 왜 저럼??? 작성자오토메|작성시간26.06.03|조회수1,1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뚜껑이가 압도적 1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코끼리 | 작성시간 26.06.03 출구조사아님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요 도대체 차이가 왜저렇게 나나요?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그니깐요 차이가 너무 심함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03 쟤네는 원래 항상 틀려요 작성자마스터오비완 | 작성시간 26.06.03 현장 출구조사가 아니라 전화 출구조사라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