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 시작 됐네요 ㅎㅎㅎㅎ 작성자-차상곤대표-|작성시간26.06.03|조회수1,4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 잡겠다고 전의를 다지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부정선거인데 투표 왜했어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