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서울과 강원도는 와 내란을 일으켜도 40퍼센트가 넘네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486 목록 댓글 4

강남3구놈들이랑 마용성 놈들이랑 집값올려준다면 영혼을 팔것들이랑

 

강원도 2찍들이랑 정말 답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스마머슴 | 작성시간 26.06.03 서울 20대 남자는 진짜 답도 없네요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3 서울은 TK PK랑 똑같다고 보면 되요
  • 작성자42딸라 | 작성시간 26.06.03 어르신들이많아그래요~ 그래도 우상호가 됩니다 퐈이아~~~~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3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