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강원도는 와 내란을 일으켜도 40퍼센트가 넘네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4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남3구놈들이랑 마용성 놈들이랑 집값올려준다면 영혼을 팔것들이랑 강원도 2찍들이랑 정말 답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스마머슴 | 작성시간 26.06.03 서울 20대 남자는 진짜 답도 없네요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3 서울은 TK PK랑 똑같다고 보면 되요 작성자42딸라 | 작성시간 26.06.03 어르신들이많아그래요~ 그래도 우상호가 됩니다 퐈이아~~~~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3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