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청년 그만좀하고 제발 세금은 우리가 내는데 제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임스하든 작성시간 26.06.03 독거중년들도 많은데 제발 좀 ㅠ
-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03 그럴일 없을듯요
-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 26.06.03 2030도 챙기면서 4050도 챙겨주면 좋겠음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3 20 30 청년들도 더 챙겨줘야죠 청년 예산을 대폭 깎아놔서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03 맞습니다 나라의 허리층이 튼튼해야 되는데
그 어느정부도 신경을 안쓰죠...하지만 지지는
제일많이 해주는 지지층이죠~ 우리 4050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