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핵심지지층 40 50좀 챙겨줘요

작성자오백집|작성시간26.06.03|조회수505 목록 댓글 9

청년 청년 그만좀하고 제발 세금은 우리가 내는데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3 독거중년들도 많은데 제발 좀 ㅠ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3 그럴일 없을듯요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2030도 챙기면서 4050도 챙겨주면 좋겠음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3 20 30 청년들도 더 챙겨줘야죠 청년 예산을 대폭 깎아놔서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3 맞습니다 나라의 허리층이 튼튼해야 되는데
    그 어느정부도 신경을 안쓰죠...하지만 지지는
    제일많이 해주는 지지층이죠~ 우리 4050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