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른데는 모르겠고 한동훈이만 떨어지길빕니다.

작성자사당동미남|작성시간26.06.03|조회수392 목록 댓글 2

다른데도 다 이겨야겠지만 한동훈이만 떨어졌음 좋겠습니다.

한동훈이 되면 다른데 다 이겨도 충격이 클거 같습니다.

깐족깐족 대는거 생각만해도 미칠거 같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곳에따라 한때비 | 작성시간 26.06.03 심하게 공감합니다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준섹이때도 기분 엿같았는데…. 이번엔 하정우!!!! 될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