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는 모르겠고 한동훈이만 떨어지길빕니다. 작성자사당동미남|작성시간26.06.03|조회수3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데도 다 이겨야겠지만 한동훈이만 떨어졌음 좋겠습니다.한동훈이 되면 다른데 다 이겨도 충격이 클거 같습니다.깐족깐족 대는거 생각만해도 미칠거 같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곳에따라 한때비 | 작성시간 26.06.03 심하게 공감합니다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준섹이때도 기분 엿같았는데…. 이번엔 하정우!!!! 될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