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른건 그러려니하는데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작성시간26.06.03|조회수566 목록 댓글 9

박형준이 48%나 나오는건 충격이네요

아무리 부산이라지만 48%의 사람들이

부산에 굴러들어오는 복을 걷어차버리는게

진심 무슨 생각들하며 사는지 모르겠네요

능력면에서 박형준따위가 전재수랑 비빌수나 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김진태도 그렇게 똥을 쌌는데 48%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03 tk보다 심한 영동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아 진짜 이런 댓까지 안쓰려했는데
    틀딱버스터콜 한건지 오전부터 할매할배들 미어터지는거 불안하드만ㅡㅡ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 작성시간 26.06.06 박형준 엠비아바타가 ㅡㅡ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03 노인과 바다라 그래여 쪽수가 딸림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