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이 48%나 나오는건 충격이네요
아무리 부산이라지만 48%의 사람들이
부산에 굴러들어오는 복을 걷어차버리는게
진심 무슨 생각들하며 사는지 모르겠네요
능력면에서 박형준따위가 전재수랑 비빌수나 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김진태도 그렇게 똥을 쌌는데 48%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시간 26.06.03 tk보다 심한 영동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03 아 진짜 이런 댓까지 안쓰려했는데
틀딱버스터콜 한건지 오전부터 할매할배들 미어터지는거 불안하드만ㅡㅡ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작성시간 26.06.06 박형준 엠비아바타가 ㅡㅡ
-
작성자벨리아르 작성시간 26.06.03 노인과 바다라 그래여 쪽수가 딸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