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발전한다!!!!!!!! 아 도파민 개터지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Run through 작성시간 26.06.03 Mr. K-1 거기까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
작성자유퀴즈 작성시간 26.06.03 jtbc가 맞으면 한동훈압승이라서 ㅜㅜ 하아
-
작성자푸들푸들 작성시간 26.06.03 북구갑은 공중파가
대구는 jtbc가 맞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화이팅!!대구 화이팅!!
-
작성자조커는조커서조컷다 작성시간 26.06.03 사전투표도 포함됐나요? 아니면 젊은층이 많은 사전투표에서 김부겸의원이 이길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