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추경호는 내란 가담자 아닌가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03|조회수441 목록 댓글 4

아무리 대구라도 그렇지 추경호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요.......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03 답 없네요 정말
  • 작성자9년만에정회원 | 작성시간 26.06.03 6.7월 재판 여러건 잡혀있는 내란주요임무종사 중범죄자 놈이죠
  • 작성자덕이 있으면 외롭지 않다. | 작성시간 26.06.03 전범으로 치면
    a급이죠.
    대구 대단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