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호는 내란 가담자 아닌가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03|조회수44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대구라도 그렇지 추경호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요.......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03 답 없네요 정말 작성자9년만에정회원 | 작성시간 26.06.03 6.7월 재판 여러건 잡혀있는 내란주요임무종사 중범죄자 놈이죠 작성자덕이 있으면 외롭지 않다. | 작성시간 26.06.03 전범으로 치면 a급이죠.대구 대단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