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중기는 담 총선 비례2번 줘라!!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3|조회수4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게 민주당 상징성이다. 국회의원 만들어서 체급 올려줘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틸헐트 | 작성시간 26.06.03 오중기랑 이번에 진숙이랑 붙은 사람이랑 비례 2,4번줘라 작성자오도송 | 작성시간 26.06.03 정말 대단하네요 오중기 후보 고생 하셧네요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03 중기형 험지에서 8번째도전임ㅠ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3 그래 좀 줘라 이번에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