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중기는 담 총선 비례2번 줘라!!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3|조회수405 목록 댓글 4

그게 민주당 상징성이다.   국회의원 만들어서 체급 올려줘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틸헐트 | 작성시간 26.06.03 오중기랑 이번에 진숙이랑 붙은 사람이랑 비례 2,4번줘라
  • 작성자오도송 | 작성시간 26.06.03 정말 대단하네요 오중기 후보 고생 하셧네요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03 중기형 험지에서 8번째도전임ㅠ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3 그래 좀 줘라 이번에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