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는 김부겸 개인기로 여기까지 온 겁니다

작성자Leo Messi|작성시간26.06.03|조회수778 목록 댓글 11

민주당은 혹시라도 대구 이겨도 대구가 이제 바뀌었다느니 어쩌니 하면서 자만하지 않길 바랍니다
김부겸 아니었음 35%도 득표 못했을거라 봅니다
정말 김부겸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도송 | 작성시간 26.06.03 당에서 지원 하는 순간 저런 득표율이 나올수가 없죠
    김부겸 마지막 선거라고 생각 되네요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그런 김부겸한테 맘에 안드는 소리했다고 난리치는것 보면 험지 경험 해보고 그런소리들을 하는지 ...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몆표차가 됐건 만약 국힘이 이긴다면 대구공항은 엎어야합니다
    해주면 국힘이 해줬다고 생각할껍니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3 ㄹㅇ 김부겸은 출마한거 자체로 대접받아야함.
  • 작성자호투호타준족 | 작성시간 26.06.03 빵진숙도 깜빵 안가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