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혹시라도 대구 이겨도 대구가 이제 바뀌었다느니 어쩌니 하면서 자만하지 않길 바랍니다
김부겸 아니었음 35%도 득표 못했을거라 봅니다
정말 김부겸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도송 작성시간 26.06.03 당에서 지원 하는 순간 저런 득표율이 나올수가 없죠
김부겸 마지막 선거라고 생각 되네요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작성시간 26.06.03 그런 김부겸한테 맘에 안드는 소리했다고 난리치는것 보면 험지 경험 해보고 그런소리들을 하는지 ...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03 몆표차가 됐건 만약 국힘이 이긴다면 대구공항은 엎어야합니다
해주면 국힘이 해줬다고 생각할껍니다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03 ㄹㅇ 김부겸은 출마한거 자체로 대접받아야함.
-
작성자호투호타준족 작성시간 26.06.03 빵진숙도 깜빵 안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