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지에서 열심히 지지하시는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작성자요를레휘|작성시간26.06.03|조회수2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나라 팔아도 국힘뽑을 사람들이란 생각만 드네요.험지에 계신 지지자분들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03 대구, 부산, 강원딱 물꼬만 터주면 되는데...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경북은 진짜 못쓰겠어요이잼갔을때 뭐해달라고 하는건 더럽게 많더만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진정 리스펙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