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험지에서 열심히 지지하시는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작성자요를레휘|작성시간26.06.03|조회수204 목록 댓글 3

진짜...나라 팔아도 국힘뽑을 사람들이란 생각만 드네요.
험지에 계신 지지자분들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03 대구, 부산, 강원
    딱 물꼬만 터주면 되는데...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경북은 진짜 못쓰겠어요
    이잼갔을때 뭐해달라고 하는건 더럽게 많더만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진정 리스펙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