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국에 23년째 살고 있습니다.
한국 출장 날짜까지 바꿔가면서 오늘 오전에 입국해서 투표 했습니다.
투표 시간 맞추려 아침 8시 비행기 타느라 새벽 4시부터 움직였네요
동네가 거지같아서 제가 찍은 후보가 된게 대통령 아님 시장만 됐었었네요
중국에서도 영사관 다니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선거 해 왔는데 이번엔 한국와서 투표 했네요
출구조사 보니 기분은 좋은데 다른데는 모르겠고 한동훈이는 진짜 안 됐음 좋겠네요
당선되서 깐쪽 깐족 되는거 생각만 해도 토할거 같네요
하정우 화이팅입니다.
진짜 하정우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