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박정희vs이명박

작성자이러구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230 목록 댓글 2

지역감정을 만들어내 나라를 좌우로 갈라버린 박정희와 세대와 성별 갈등을 만들어내 나라를 혐오로 갈라버린 이명박.

지역 감정 바꾸는데 수십년이 걸리고있는데,
세대 갈등, 성별 갈등은 또 얼마나 걸릴지...

씁쓸한 기분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3 둘다 쓰레기죠 ㄲㄲㄲ
  •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03 속아넘어가는 사람들이 더 문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