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jtbc조사로는 박민식이 15퍼도 안된다는건데

작성자Galaxy Note5|작성시간26.06.03|조회수819 목록 댓글 2

국힘 이름 달고 나와서 선거비 보전도 못받을 정도의

퍼센트 나올까요??

흠.. 짜증나네요 진짜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3 전 반대로 박민식 몹시 극혐해서 선거비 보전도 못 받아서 다신 북구 갑이든 다른 선거든 돈 없어서 출마 못했으면 좋겠더라구요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그것보다는 더 받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