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솔직히 대구경북은 포기하시죠ㅎㅎ

작성자추락하는것은날개가맛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1,310 목록 댓글 20

나머지만 이겨도 압승이쥬... 고생하신건 알겠는데 현실적으로... 부산북갑, 서울,부산 이기면 압승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락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예측조사 49.1% 김부겸이면 대구에서는 혁명이에요.
    실제로 승리를 기대할 수도 있는 수치입니다.
    그리고, 져도 대구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대구짱!!
  • 작성자김만두 캔디 | 작성시간 26.06.03 대구 제발 ㅜㅜ
  • 작성자분짜 | 작성시간 26.06.03 대구 김부겸 승 입니다
    샤이 민주당 많아요
    출구조사 샤이, 사전투표 유리
    두가지 조합이면 0.8프로는
    가볍게 역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명산 선비 | 작성시간 26.06.03 말씀대로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4 졌네요 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