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부겸 대선주자 선두 반열에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작성시간26.06.03|조회수1,168 목록 댓글 6

오르겠네요

대구에서 박빙 경합 ㄷㄷㄷ

만약 대선 나오게 되면

대구 경북에서 김부겸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표 획득에 유리하겠네요

민주진영에게는 대선주자가 많을수록 좋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대구라서 김부겸 찍긴했으나 대통령감은 아니라고 봅니다. 솔직히 총리때 뭐했나?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목사실린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총리때 보여준거 없음. 스탠스가 좋지않았음...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3 대구 경북 지지자 좀 더 있는 것과 대통령감은 다릅니다. 완전히.. 다릅니다. 민주당 출신 대통령들 면면을 보시면 알 수 있죠
  • 작성자호화공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주말에 만나서 악수하고 사진도 찍엇습니다 ㅎ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3 다시 대선에 나오는건 과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