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겠네요
대구에서 박빙 경합 ㄷㄷㄷ
만약 대선 나오게 되면
대구 경북에서 김부겸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표 획득에 유리하겠네요
민주진영에게는 대선주자가 많을수록 좋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3 대구라서 김부겸 찍긴했으나 대통령감은 아니라고 봅니다. 솔직히 총리때 뭐했나?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목사실린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총리때 보여준거 없음. 스탠스가 좋지않았음...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03 대구 경북 지지자 좀 더 있는 것과 대통령감은 다릅니다. 완전히.. 다릅니다. 민주당 출신 대통령들 면면을 보시면 알 수 있죠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 26.06.03 다시 대선에 나오는건 과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