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시버럭신 작성시간 26.06.03 이건 사쿠라입니다
지난대선때 윤석렬이 졌다고 했던게 jtbc입니다
그냥 여조입니다
특히 부산북구는 여조자체가 현재 구라입니다 -
작성자푸들푸들 작성시간 26.06.03 이거 깜깜이 여조 아닌가요?
한가발 팬클럽 쇼돌이 한 모양새인데요 -
작성자요를레휘 작성시간 26.06.03 감옥에 가야될 인간들이 참..어우
-
작성자윤감독 작성시간 26.06.03 몇몇 노답이 보이네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작성시간 26.06.03 이정현하고 김태흠은 얼굴만 봐도 웃기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