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래 삽시다 형님, 누님, 아우님들

작성자추락하는것은날개가맛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722 목록 댓글 4

이대로면 진짜 이준석이 대통령 되는꼴 볼 수 있으니 오래오래 사시죠....정부에 아무 혜택 본적없는 우리세대가 일찍 가버리면 진짜 극우가 득세합니다.. 빨리 미디어법 통과됐으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르나르아르노 | 작성시간 26.06.03 공감 합니다~
  •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03 건강합시다ㅎㅎ
  • 작성자-차상곤대표- | 작성시간 26.06.03 내인생 이준석이 대통령되는 꼴은 눈에 흙이 들어와도 못봅니다
  • 작성자barrdo | 작성시간 26.06.03 젓가락 대통령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