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삽시다 형님, 누님, 아우님들 작성자추락하는것은날개가맛있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7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대로면 진짜 이준석이 대통령 되는꼴 볼 수 있으니 오래오래 사시죠....정부에 아무 혜택 본적없는 우리세대가 일찍 가버리면 진짜 극우가 득세합니다.. 빨리 미디어법 통과됐으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르나르아르노 | 작성시간 26.06.03 공감 합니다~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03 건강합시다ㅎㅎ 작성자-차상곤대표- | 작성시간 26.06.03 내인생 이준석이 대통령되는 꼴은 눈에 흙이 들어와도 못봅니다 작성자barrdo | 작성시간 26.06.03 젓가락 대통령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