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조사에 사전투표는 미반영이죠? 작성자가던길가세요|작성시간26.06.03|조회수1,2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대적으로 진보쪽이 사전투표비율이 높으니지금 경합뜨는곳에서는 유리한거 아닐까요?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다잘된다 | 작성시간 26.06.03 반영인데 전화 조사 ㅋ 작성자9년만에정회원 | 작성시간 26.06.03 반영합니다.보정해서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3 보정후 반영입니다 작성자삽질마왕 | 작성시간 26.06.03 사전투표는 출구조사에 포함안됩니다지상파에서 따로 보정해서 발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