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겸공 개표방송 재밌네요.ㅋㅋ

작성자오늘도스마일|작성시간26.06.03|조회수1,294 목록 댓글 3

요 며칠간 웃을일 없었는데 겸공 개표방송 보고 배터지게 웃고 있습니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6.03 이 글 보고 방금 틀었는데 목소리에 반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늘도스마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공장장이 은현장 한테 하는 정치수업도 재밌었어요ㅋㅋ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03 홍사훈 혼돈의 카오스도 모르다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