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 개표했네요 작성자-차상곤대표-|작성시간26.06.03|조회수3,610 목록 댓글 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김부겸이 지금 반반인데 달성은 걍 할말이 없네요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끼리요 | 작성시간 26.06.03 저런 존 못을 뽑고싶나? 작성자거북이등껍질3 | 작성시간 26.06.03 역시ㅋ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 작성시간 26.06.03 미개하다 미개해 작성자필리포비치 | 작성시간 26.06.03 저기 사람들은 대구 나와서 한국 올 때 여권검사 해야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03 수사 빡시게 해서 구속시켜야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