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달성 개표했네요

작성자-차상곤대표-|작성시간26.06.03|조회수3,610 목록 댓글 51

아니 김부겸이 지금 반반인데 달성은 걍 할말이 없네요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끼리요 | 작성시간 26.06.03 저런 존 못을 뽑고싶나?
  • 작성자거북이등껍질3 | 작성시간 26.06.03 역시ㅋ
  •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 작성시간 26.06.03 미개하다 미개해
  • 작성자필리포비치 | 작성시간 26.06.03 저기 사람들은 대구 나와서 한국 올 때 여권검사 해야
  •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03 수사 빡시게 해서 구속시켜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