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산북구 하정우가 되겠네요 ㅋㅋ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3|조회수2,660 목록 댓글 7

왜냐?

한농운 똘마니들 그렇게 나대더니 아닥하네요??

페이스북/ 유튜브 등 나가서 무조건 당선이라더니

페이스북은 하나도 업로드 없고 ㅋㅋ

유튜브는 지켜봐야 한다하고 ㅋㅋ

이야 도토리 한가발 아줌마들 어쩌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appy1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제가 나름대로 유튜브/sns/커뮤니티 많이 보는데
    불과 저번주 여론조사나 언론에 나올때와 완전 다르다고 느끼네요.. 일단 한농운 똘마니들 아닥하는게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Happy125 여론조사때 설친거는 지지층 결집 시켜 으쌰으쌰 하면서 투표장에 내보낼려고 그런거죠 지금은 투표끝나고 표 까지는 상황인데 조마조마하면서 지켜보겠죠
  • 작성자더블제이82 | 작성시간 26.06.03 위장후니
  • 작성자테크닉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03 제발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똥훈이는 태생이 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