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
한농운 똘마니들 그렇게 나대더니 아닥하네요??
페이스북/ 유튜브 등 나가서 무조건 당선이라더니
페이스북은 하나도 업로드 없고 ㅋㅋ
유튜브는 지켜봐야 한다하고 ㅋㅋ
이야 도토리 한가발 아줌마들 어쩌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appy1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제가 나름대로 유튜브/sns/커뮤니티 많이 보는데
불과 저번주 여론조사나 언론에 나올때와 완전 다르다고 느끼네요.. 일단 한농운 똘마니들 아닥하는게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작성시간 26.06.03 Happy125 여론조사때 설친거는 지지층 결집 시켜 으쌰으쌰 하면서 투표장에 내보낼려고 그런거죠 지금은 투표끝나고 표 까지는 상황인데 조마조마하면서 지켜보겠죠
-
작성자더블제이82 작성시간 26.06.03 위장후니
-
작성자테크닉이부족해 작성시간 26.06.03 제발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03 똥훈이는 태생이 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