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넘어가는줄 알았는데
자고 인나서 출근해서
뉴스 보니까 뒤집어졌드라고요 ㅋㅋㅋ
그때 진짜 개표방송이 이렇게 잼난것인가
하고 생각했었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작성시간 26.06.03 기억납니다 아침6시 인가? 뒤집었죠
-
답댓글 작성자7up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여 일어났을때 김은혜였는데 출근 하니 뒤집어져서 당선소감을 하고 있드라고요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시간 26.06.03 정신병 걸릴뻔 했어요ㅋㅋ
-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작성시간 26.06.03 저는 새벽에 자다 깨서 보니깐 역전 직전이여서 실시간으로 봤는데 진짜 소리질렀습니다ㅋㅋ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작성시간 26.06.03 저도 새벽까지 안자고 봤어요
오늘은 타지역 보며 마음 졸이게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