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난 경기도지사 개표 결과 새벽까지 꿀잼이였는데 말이죠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03|조회수734 목록 댓글 7

경기도 넘어가는줄 알았는데
자고 인나서 출근해서
뉴스 보니까 뒤집어졌드라고요 ㅋㅋㅋ
그때 진짜 개표방송이 이렇게 잼난것인가
하고 생각했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03 기억납니다 아침6시 인가? 뒤집었죠
  • 답댓글 작성자7up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여 일어났을때 김은혜였는데 출근 하니 뒤집어져서 당선소감을 하고 있드라고요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03 정신병 걸릴뻔 했어요ㅋㅋ
  •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새벽에 자다 깨서 보니깐 역전 직전이여서 실시간으로 봤는데 진짜 소리질렀습니다ㅋㅋ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새벽까지 안자고 봤어요
    오늘은 타지역 보며 마음 졸이게 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