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숙이 국회입성하는게 제일 꼴뵈기 싫음요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03 경찰 검찰 뭐하는건지 수사 기소 재판 언제하는건지 참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뭐 하지도 못할듯.국힘내부에서도 키워줄 생각 없어보이고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03 샌드백으로 생각할랍니다 면전에다 뚜드려 패야지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 작성시간 26.06.03 조끈네요 진짜ㅡ.ㅡ 작성자94년여름 | 작성시간 26.06.03 당선되면 빵 배터지게 사먹겠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