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진숙이 국회입성하는게 제일 꼴뵈기 싫음요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9 목록 댓글 18

아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03 경찰 검찰 뭐하는건지
    수사 기소 재판 언제하는건지 참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뭐 하지도 못할듯.
    국힘내부에서도 키워줄 생각 없어보이고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03 샌드백으로 생각할랍니다 면전에다 뚜드려 패야지
  •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 작성시간 26.06.03 조끈네요 진짜ㅡ.ㅡ
  • 작성자94년여름 | 작성시간 26.06.03 당선되면 빵 배터지게 사먹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