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중기 저분들 모시고 싸워서 30% 득표 했네요 고생 하셧습니다 작성자오도송|작성시간26.06.03|조회수1,838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원봉사 하신분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곳에서 힘을 보태주신분들 감사 하네요 대구 경북은 전부터 느끼는거지만 답이 없는 동네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비례줘라..뭔 ㅅㅂ 영입인재 지랄말고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03 진짜 험지에서 저렇게 도전하는건 당에서 챙겨줘야함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3 22222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03 개인적으로 대구 경북은 같은 국민이란 느낌이 안 듦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버려야 함.. 어짜피 소멸될 곳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