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중기 저분들 모시고 싸워서 30% 득표 했네요 고생 하셧습니다

작성자오도송|작성시간26.06.03|조회수1,838 목록 댓글 34

 자원봉사 하신분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곳에서 힘을 보태주신분들 감사 하네요  

대구 경북은 전부터 느끼는거지만 답이 없는 동네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비례줘라..
    뭔 ㅅㅂ 영입인재 지랄말고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03 진짜 험지에서 저렇게 도전하는건 당에서 챙겨줘야함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3 22222
  •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03 개인적으로 대구 경북은 같은 국민이란 느낌이 안 듦
  •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버려야 함.. 어짜피 소멸될 곳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