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윤석열이 내란이 왜 문제냐고 말하면서.

작성자나상실의 시대|작성시간26.06.03|조회수879 목록 댓글 7

이미 대통령도 뽑았고 끝났다고

지겹지 않냐고 하는

개새끼들이

정전한지 50년도 넘었는데

아직도 빨갱이 말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 정전이라고 썼는데. 뭐 잘 못 됐나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빨갱이 빼면
    민주진영이 너무 유능하고
    자칭 보수들이 무식해서 그런듯요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03 오 그럼 이재명도 괜츈??🤭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