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이 내란이 왜 문제냐고 말하면서. 작성자나상실의 시대|작성시간26.06.03|조회수87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대통령도 뽑았고 끝났다고 지겹지 않냐고 하는개새끼들이정전한지 50년도 넘었는데아직도 빨갱이 말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니까 정전이라고 썼는데. 뭐 잘 못 됐나요?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빨갱이 빼면민주진영이 너무 유능하고자칭 보수들이 무식해서 그런듯요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03 오 그럼 이재명도 괜츈??🤭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