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왠만큼 압도하지않는한 국힘이 앞서는거로 나오더군요 참희한해요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3
추미애 후보도 지고 있어요 ㅎㅎㅎ
-
작성자여치바보
|
작성시간
26.06.03
대선때도 개표초반 심지어 10% 개표될때까지 지고 있었죠 너무 걱정 마세요 대세는 안바뀝니다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아직 ㅎㅎ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일단 개표 20%가 넘어가야죠
극초반은 신경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