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니? 인천 뭐죠? 분명히 박찬대 였는데??

작성자소흉근|작성시간26.06.03|조회수3,053 목록 댓글 25

언제 뒤집혔데요?? 뭐야 인천
왜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왠만큼 압도하지않는한 국힘이 앞서는거로 나오더군요 참희한해요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3 추미애 후보도 지고 있어요 ㅎㅎㅎ
  • 작성자여치바보 | 작성시간 26.06.03 대선때도 개표초반 심지어 10% 개표될때까지 지고 있었죠 너무 걱정 마세요 대세는 안바뀝니다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아직 ㅎㅎ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일단 개표 20%가 넘어가야죠
    극초반은 신경쓰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