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지리로 유의동 당선 본다네요
너무 붙어있어서
출구조사 할때
보수가 회피나 다르게 얘기 하는게 많기는 해서
제발
조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1사단 작성시간 26.06.03 222
-
작성자왼손스트레이트 작성시간 26.06.03 유의동이 되도 조국이 좋은 역할을 한거라 봅니다. 뭐 민주당은 그렇게 생각안하겠지요. 그래서 조국을 향한 공격은 더 거세질 겁니다. 그렇다 해도 조귝이 넘어야 할 산입니다. 전 조국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3 위장안된게 다행임 휴~~~
-
작성자e종격투기 작성시간 26.06.03 평택 지난번인가?출구인지,여조 평균값인지 18% 이기는 조사였는데 10% 차이로 이겼다함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작성시간 26.06.03 김용남만 아니면 됨